-
삿포로 호텔 10만원 이하 조식포함 가성비 BEST 4호텔 2023. 11. 4. 23:54
목차
겨울 여행지 하면 삿포로가 가장 먼저 떠오르죠.
가깝고 경비도 저렴하고 음식도 맛있고, 또한 환상적인 겨울 풍경을 감상 하실 수 있으니 무조건 가야죠~
삿포로 시내의 조식포함 10만원 이하의 예산으로 숙박 가능한 가성비 호텔 BEST 4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티마크 시티 호텔 삿포로 오도리⭐⭐⭐
시계탑과 오도리 공원 근처의 삿포로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티마크시티호텔 삿포로와 티마크시티호텔 삿포로 오도리가 따로 있습니다.
여기서 소개드리는 호텔은 티마크 시티 호텔 삿포로 오도리이니 헷갈리지 않게 잘 구분해 주세요~
현대적이고 편안한 객실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여 편안하고 쾌적한 숙박이 가능합니다.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운영중이며,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침 식사가 매우 맛있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직원들이 모두 친절합니다.
조식을 따로 지불하고 드시면 1300엔 인데 조식포함으로 선택을 추천드립니다~
세탁기는 없지만 세탁 서비스는 유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1층에는 전자레인지가 있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테츠 프레사 인 삿포로 스스키노 ⭐⭐⭐
삿포로 역에서 2.4km 거리에 위치한 소테츠 프레사 인 호텔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투숙객의 용무를 처리해 드립니다.
스스키노의 랜드마크 니카상 사인에서 도보 4분 거리입니다.
객실은 깔끔하고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 합니다.
전자레인지, 제빙기, 코인세탁기와 자판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셀프 체크인을 하실 때 한국어도 가능하여 편리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조식은 별도로 지불하시면 1500엔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성비 좋은 조식 구성이기 때문에 조식 포함 상품으로 선택 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호텔 네츠 삿포로 ⭐⭐⭐
스스키노 지하철 역에서 도보로 7분 거리, 히가시 혼간지마에 트램 역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삿포로 TV 타워까지는 차로 10분, 오도리 공원은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며, 음료 자판기 및 세탁 시설을 이용 가능합니다.
전제 레인지가 10층에 위치하고 있고, 자판기에는 술 종류도 있어 늦은시간 나가기 귀찮을때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조식이 맛있다는 평이 많으니 혹시 방문하시게 되면 꼭 조식 챙겨 드시기 바랍니다. 조식은 별도 계산시 1404엔 입니다.
텐자 호텔 & 스카이스파 ⭐⭐⭐
숙소는 삿포로 역에서 2km 거리에 있으며, 삿포로 도심의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우나 스파 센터와 함께 레스토랑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와 제빙기 자판기가 제공되며, 자판기에서는 술종류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대욕장은 본관 9층에 위치하고 있고, 아침 6시-10시, 16시-24시 까지 이용 가능하고, 객실 카드키가 있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조식을 따로 이용하실 경우에는 성인 1800엔으로 이용가능 하신데, 조식 포함 숙박 상품을 이용하더라도 가격이 합리적이어서 조식 포함으로 선택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